#상태

2018년 3월 6일 화요일

부러웠고, 원망했던 아버지















인간은 학교에서 또는 그 사이에 알게됩니다.

많은 위인들의 가르침

그리고 일상 생활의 중요하지 않은 지식.

확고한 진리로 받아 들여짐

나는 의지 할 속성이 있습니다.



그러나 나는이 무수한 단어들을 암기하고 배우는 동안

우리는 고난과 고난을 끊임없이 겪어야합니다.



목숨을 지키는 사람들

그런 단어의 모호함을 깨닫습니다.

나는 내 자신의 삶에서 진리를 다시 배웁니다.


아이디어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귀중한 자산이며,

적절한 준비가 매우 중요합니다.

위대한 업적을 추구 할 때 지식과 지혜가 근본입니다.

요소입니다.



그러나 아이디어, 준비, 지식 및 지혜

행동 없이는 쓸모가 없다.



아버지는 한 번도

나는 아들과 화장실에 가지 않았다.



여덟 살 때까지 나는 할 수 없다.

나는 내 어머니의 손을 내 자매들과 붙잡는다.

엘에 들어가야 만 했어.



우리 엄마가 묻자 마자,

나는 약 5 명을 거짓말하곤했다.

때때로,

5 년 대신에 7 년

나는 또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.



너는 너보다 훨씬 키가 크 잖아.

누군가가 후추에 닿으면

나도 몰라.

물에 뛰어든 욕실.

나는 어머니를 따라갈 수 없다.

커버 린이 다시 함께했다.

부유 한 사람들이 서로를 뒤로 밀고있다.

부러운 눈으로 보곤했습니다.



내가 불평 할 때마다,

나는 돈이 더 많이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.

나는 심지어 화장실에 가지 않을 것이다.

그를 비난 한 아버지.



죽은 사람

나는 그 표를 보았다.

당신이 떨어진 후에입니다.



의식과 붕괴

병원에 입원 한 후입니다.

나는 그것을 그 방향으로 밀고 싶었다.

수줍은

내 아이에게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.



그것이 자랄 때,

길의 끝,

경 사진 뒤쪽에

낙인 찍히고 지워지지 않은 것으로 표시됩니다.



우리 아버지가 병원 화장실에 왔어.

아이 한 명만

그것은 당신을위한 것이 었습니다.





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